축구 베팅의 비밀 규칙 2번 – 아는 것에 베팅

축구

팀이나 리그에 대해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게임에 베팅하여 상황을 더 복잡하게 만들지 않고 축구 경기에서 누가 이길지 알아내는 것은 충분히 어렵습니다. 칠레나 브라질 리그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경기에 대해 기사 하나를 읽었다고 해서 거액이나 적은 금액을 투자하려는 유혹에 빠지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기사는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최대한 많은 정보를 찾고 수집해야 합니다.

관련된 사람들(선수, 심판, 안전놀이터 감독)을 고려한다면 30개 이상의 변수(교체 포함)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경기장 상황, 국제 소집, 장기 부상, 재정적 영향, 이적, 법적 및 징계 절차 등과 같은 변수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남미 게임은 내기에서 질 때까지 흥미진진해 보입니다. 그리고 (경기가 끝난 후) 스타 포워드가 해외 출장 중이거나 훌륭한 수비수가 부상을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바보 같은 기분이 들 것입니다. 마권업자는 이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매력적인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축구에 베팅할 때는 좋아하는 팀에 대한 감정을 버려야 합니다. 열렬한 펀터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돈을 얻는 것입니다. 단순히 좋아하는 팀이라는 이유만으로 좋아하는 팀의 편을 들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축구 베팅으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장기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펀터들이 방금 간과했던 한 가지 비밀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